요즘 랩원피스가 편하기도 하고 너무 이쁜거같아서 패턴에 따라 하나씩 사고 있는 중이네요!
그중 후기를 보면 가을에 입으면 넘 좋은 원피스가 김러브 랩인데~
요거 사고 싶었거든요. 트렌치 코트랑 입어도 이쁘고~ 검은색 가죽자켓에도 이뻐요.
그래서 추석전에 열린다고해서 아묻따 그냥 참여했어요!ㅎㅎ
첨엔 별루 감흥없었는데~ ㅎㅎ 계속 보니 예뻐요~~ 저는 96cm 55사이즈로~~ 가슴파임 조금 올리고 허리선도 높였어요!
맞춤 제작이라 좋아요.~ 그런데 팔은 완전 딱 맞는데 신축성 있는 원단이라 답답하거나 그렇진 않아요.
저는 요 길이가 딱인듯해요!ㅎㅎ 앞으로도 원하는 사이즈 선택할때는 96cm 정도로 원단 특성 없을때 빼곤 요 길이로 쭉 가려고요.
원단이 상당히 부드러워요~~ 부드럽고~ 얇은 원단아니에요~ 두께감 살짝 있어요~ 아무래도 가을에 입을수 있게 나온거라 그런거같아요!
아직은 낮에는 좀 덥고그래서~ 긴팔이다보니 살짝 더운감이 있어서~ 좀더 선선해지면 입을라고요. 아.. 추석때 추석빔으로 입어도 좋을듯해요.
무늬가 좀 화려해보이는데 색이 베이색이라서그런가..이게 또 엄청 단정해 보이기도해요.
위에 검정색 자켓이나 가디건입으면 또 그렇게 단아해서.. 하객룩으로도 손색없더라고욤.
이게 왜 김러브냐면 김사랑님이 드라마에서 입고왔던 디자인의 랩원피스라~ 이름이 김러브로 붙은걸로알아욤.
판지는 좀 됏지만 여전히 인기있고 유행도 안타는 패턴이고 무난하게 입기 넘나 좋더라고요.
요렇게~~ 저는 검은색 가죽자켓은 없는 관계로 예전에 사둔 베이지 자켓이 있어서 입어봤는데~ 잘 어울려요!>.<
특히 좀더 허리선 짧게나온 자켓들이랑 입으면 더더욱 이쁠듯해요! 숏으로나온 청자켓이랑 같이 입어도 이쁠거같아서.. 청자켓을 사아햐나 고민중입니다....ㅎㅎ 추워지면 검스에 입어도 좋을거같아서욤.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에도 좋고~ 검은색 트렌치코트하고 코디해도 좋아요. 랩원피스가 좋은게~ 플랫에도, 힐에도~ 운동화신어도 다 어울리는겁니다. 구김없고~~ 뚤뚤 말아가도 괜찮아서~ 정말 보관도 쉽고 세탁도 쉬워서..ㅠㅠ 계속 사게되는거같아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