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룸도 블로그 마켓분이신데~ 가끔...취향에 맞는 옷들이 나와서 사곤하거든요.
그중에...레브백이었나? 그거.. 완전 잘쓰고 지금도 잘 쓰고 있거든요!!ㅎㅎ 완전.. 질좋고 이뻐요~ㅎㅎ 올해는 뒤로 메는거 팔아서 너무 이뻐서 사고싶던데..아무래도 뒤로 잘 안매고 다녀서 안사고 패스했었거든요.
또 우연히 봤는데 요번 S196 썸머 기능성 쿨데님은... 말 그대로 입어도 덥지 않고 시원한 청바지라고함.
두가지 다 색 사고 싶었지만 사이즈고민도 있고해서... 연청으로 하나만 샀거든요?!
좀 늦게구매한 탓에..2주인가 3주걸려서 어제배송받고 입어봤는데... 어제 오늘 날씨 폭염때문에 덥거든요.
긴바지 입으면 더운데... 와... 엄청 시원하다 이건 아니고..덥지 않아요!!!
진짜 저 키에 170이라 왠만한 바지 다 짧고... 허리크고 허벅지 작고 막 그런데...M사이즈로 샀는데..진짜 사이즈 찰떡이에요!!
바지 가격은 59000원이었고 무통장입금으로 천원더 할인받았어요. 바지가 좀비싼가해서 하나반 샀는데 입어보고 급 후회중이에요..ㅠ
진청도 같이사서 입을걸!!ㅎㅎ 신축성도 좋고 앉아다 일어났다하기도 좋아요! 핏도 넘나 이뻐요!!>.<
흰색 니트 실켓티.. 애쉬베리에서 산거랑 요 청바지랑해서 입고다녀야겟어욤...^^ 인터넷으로 사는게 직접 눈으로 보고 사는게 아니라..사이즈실패나..재질이 별루면..돈버린거같고 막 아깝고 그런데.. 요 제품은 하나더 몬산게 좀 아쉽긴 하네욤?!
옆모습은..제가..엉덩이가 좀 쳐져서 좀 별루긴한뎅..ㅠㅠ 배도 좀 나와있고해성..ㅠㅠ 그래도 앞모습 핏이 넘나 이뻐요!
한번 접서어 하얀색 스니커즈랑 입고다녀도 넘 이뿔듯...
그리고 오늘도 폭염이라서 아침부터 더운데... 그전 청바지는 입으면 덥고 답답하잖아요. 그래서 안입게 되는데..얘는..진짜? 뭐지? 뭔가 시원함이 느껴지면서 입고 다녀도 괜찮겠더라고요.
위에입은 티는 더실루엣 맨살티 작년에 샀던거에요!!ㅎㅎ 핑크색도 있는데 핑크는 넘나 많이 입어서 그런지.. 보풀이 많이 생겨서..집에서만 올여름에 입고 보려야겠더라고요. 보라는 상대적으로 덜입어서 그런거 아직 질이 좋아서..밖에도 입고다녀욤!
청바지 살 생각이시라면.. 슈어룸꺼 추천해욤!!! 전 이제 청바지 다른데서 안살려고용!ㅎㅎ 그리고 올해는 더이상 안사도 될듯합니당...헤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