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몬테비앙코 서칭하다가 봤는데 너무 이쁜거있죠?ㅎㅎ 여러가지 색상이지만
화이트가 가장 이뿌더라고요. 사실 다른곳에서 제작하는 스니커즈 신청했다가 왕발이라...ㅠㅠ 취소됐더라고요.
아무말도 없이 취소되어가지고...괜히 맘상하고 빈정상함..그래서 앞으론 거기서 구매안하려고요~
그래서 찾아보니깐 몬테비앙코꺼 이뻐서~ 제가 살때는 롯데닷컴이 젤싸고~ 청구할인받아서 저는 47000원정도에 샀어요.
아마 지금은 가격이 달라졌을거에요~
왔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출발해서 왔어욤....^^
상자 하나더 포장되서 왔더라고요. 그냥 이런 신발상자에만 운송장 붙여서오면 좀 기분나쁘기도한데. 꼼꼼한 포장 좋아요.
물론 쓰레기가 많아져서..그건좀 글치만 그래도 박스는 여러번 재사용도 가능하니깐 좀더 활용하다가 버리곤해요.
설명에보니깐 신발이 반사이즈 크게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오른쪽발이 더 크고 257cm 정도 되서 거진 다 260신어야하거든요.
구두 굽낮은거랑 운동화는 다 260 신어요
그래서 요거는 255로 주문했어요. 신어보고 작으면 엄마 주려고요.
아..그리고 신발끈이 총 3개에요. 두개가 따로 들어왔는데 검은점 들어가 있는걸로 매도 또 다른 운동화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근데 전 깨끗한게 더 좋으니깐 하양이로 다 묶어놨어요.
완전 딱맞고~ 새하얀색이 아닌 좀 따뜻한 아이보리색이라고해야하나? 그래서 더 이쁜듯해요.
신발이 큰만큼 실제로보면 발이 작아보이는 맛은 없습니다.
하얀색 밝은색이라 더 그런게 큰데~ 스니커즈가 좋은점이 캐쥬얼 차림에도~ 원피스에 신어도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자주 신고있는데 하얀거 있음에도 요게 이뻐서 또 사버렸네요.ㅎㅎ
당분간 운동화는 안사도 될듯해요. 맨날 스니커즈만 신음.
바닥과 옆모습도 신은채로 보여주고 싶은데 이게 쉽지가 않으네용..ㅋㅋ 원래 옆 발목이 엄청두꺼운데
더 두꺼워보임...ㅎㅎ
고무창이라 푹신푹신해요~ 사이트마다 가격도 다 다르니깐 비교해보고 사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스니커즈가 앞부분이 조금씩 다른 모델들이 있더라고요.
그걸로 가격차이가 나요. 올해 신제품과 작년제품? 요런거 같더라고요. 상품설명도 꼼꼼히 읽어보시고 선택하셔서 좋은구매되셨으면 좋겠어요.
얼마전에 파우더룸에서 스니커즈 추천해준거있는데 프레드페리 스니커즈 인생신발이라고 추천해줘서~ 나중에 살 기회가 되면 프레드페리로 사볼라고용....^-^ 아니면 저렴하게 뜰때!
족저근막염있는 분이나 무지외반증에 좋았다던 운동화는 스케쳐스 꺼였어요. 미국에 갈일있을때 아울렛가서 사면 엄청 싸다고하네요.
다음에 엄마꺼 신발은 스케쳐스로 사드릴라고요. 근데 디자인이..... 막 예쁘진 않아요.....ㅋㅋ 정말 편안한 맛에 다들 신는다고 했음.
며칠 신고다닌결과 두툼한 고무창때문인지 발바닥도 안아프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매일매일 신고있어요.
처음 신고간날..이미 더러워져가지고..사진은 못찍었네요...ㅠㅠ
세탁할때는 다른 하양이랑 번갈아가면서 신으면 될듯해요...^-^
저는 여러가지 색중에 하얀색이 젤 이쁜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