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작년에 애플 맥북 M1칩들은 거 사서 쓰고 있는데 진짜 최고여서 여기저기 추천 중이거든요. 노트북 바꿔야 한다면 진짜 맥북에어로 써보셔요. 특히 아이폰을 잘 쓰시고 있는 분이라면 강강추입니다. 오늘은 맥북 아니고 아이패드 프로 추천입니다.
지금은 아이패드 4세대가 아닌 5세대가 나왔죠. 그리고 애플 제품인 아이패드 프로 11형 M1칩들어있는데 5세대, 3세대 사전예약이 24일 시작되었다고 해요. 앗 저는 사야지하고 있다가 까먹었는데 이제야 알고 부랴부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으로 찾아봤거든요. 나중에 사려면 좋은 거 알지만 재고 없어서 사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사전 예약하시고 받는 게 젤 좋은 거 같더라고요. 맥북이 있는데 왜 아이패드를 사려고 하냐면, M! 칩이 들어있어 기능이 너무 좋고 열도 나지 않고 느려지지가 않아요. 제가 아이폰 4도 5년 쓰고 아이폰 7도 5년 썼거든요. 계속 업데이트되고 하니깐 성능의 계속 그대로 사용이 가능해요. 폰의 경우 대부분 배터리가 빨리 닿는 거와 홈버튼이 망가지는 거였는데, 노트북은 또 다르죠. 그렇지만 노트북도 들고 다니면서 쓰기에 좋긴 하지만, 아이패드는 더 좋다는 사실 그래서 사전예약을 클릭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M1칩이 성능이 너무 좋은데 이게 그대로 아이패드로 들어간 거라고 해요. 영상편집을 할 때도 최고로 여겨지는데 아이패드는 훨씬 들고 다니기 쉽기도 해서 활용도가 더 좋죠. 그리고 아이패드 하나만 있으면 맥북에어에서 사용하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기능이 많아서 수명이 다하는 날까지 기능을 다 못쓸 수도 있다고 해요. 원래 사기로 마음을 먹고 있었지만 보니깐 더 사고 싶어 지더라고요.
디자인이야 다 아는 거고, 색상만 선택하면 되겠죠? 그리고 이게 용량에 따라 다르고 더 비싼 가격의 상품이 있는데 제가 보기에는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좋은 게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이 들어간 제품인 거 갔더라고요. 11인치 12인치 있는데 저는 11인치가 가장 무난한 거 같더라고요. 5세대도 있지만 3세대 128G가 99만 9000원인 가격이 젤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서 요걸로 살 거고, 분명 또 사고 나면 좋다고 후기 남길게 분명해요. M1칩이 들어간 거는 정말 메리트 있는 구성요소거든요. 거기에 저렴한 가격이고 요 링크로 가셔서 보면 10% 할인되는 카드도 있더라고요.
애플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상품 사러 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5월 31일까지 사전예약이고 6월 1일 화요일 바로 배송으로 배송됩니다. 와우 회원이시면 10% 할인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삼성카드, 롯데카드, 우리 카드로 가능하고 구매하기 해서 보면 9만 9900원 할인해서 899100원까지 할인됩니다. 진짜 10% 라도 할인받아서 사는 거 어딘가요. 그리고 배송도 그리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니에요. 맥북에어 살 때는 인기는 치솟고 할인되는 곳이 없어서 저는 그냥 제값 주고 샀거든요. 그렇지만 정가 다 주고 샀지만 정말 만족할 정도로 잘 쓰고 있고 잘 산 구매 템 중 하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