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도축한 한우를 저녁에 판매하는 곳으로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껍질의 기름을 완벽 제거한 곱창은 난생처음 느끼는 담백한 식감을 선사하고 크리미한 곱은 어찌나 부드러운지 고소한 풍미만 남긴 채 사르르 녹아버린다는 한우 생 곱창.
고소 담백한 한우 생 곱차을 맛보실 분, 사장님의 특급 기술인 2차 초벌 후 제공되는 한우 생 곱창.
곱이 꽉 들어찬 통통한 선홍빛 곱창에 감탄하게 될거라고. 입안 가득 터지는 고소한 풍미에 또 감탄!!
당일 도축,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이유는? 곱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선도입니다. 좋은 재료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한우 생 곱창은 부천, 안양, 화성등 여러 도축장과 직접 거래를 한다고 해요. 소가 자란 환경을 정확히 파악해 질 좋은 한우 생 곱창만을 공수한다고 해요.
사장님 피셜, 암소는 고기가 맛있지만 내장은 질긴 식감이라고 해요.거세 한우 곱창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한우 생 곱창 4인분과 염통 1인분 주문합니다.
순두부와 곱창을 넣고 진하게 끓여낸 뚝배기 순두부 곱창전골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밑반찬.
균등하게 익히기 위한 사장님의 노하우. 1차 초벌로 익힌 후 돌판에서 센 불로 2차 초벌하면 됩니다. 곱창 맛을 좌우하는게 초벌이라고해요. 사장님의 초벌 스킬이 맛 치트키.
사장님 추천 맛있게 먹는 팁은 곱창 본연의 맛으로 승부하기 때문에 소금장에 살짝 찍먹 추천한다고해요!
선도만큼 중요한 곱창 손질, 선도 유지를 위해 판 얼음 위에서 기름을 제거하고 불순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곱창의 기름기를 최대한 줄여주세요.
빈틈없이 꽉찬 곱.
염통은 소금에 찍어서 먹기.
염통 칼로리 약 70kcal 익으면 약 20kcal가 된다고 해요.
부추와 함께 먹기!
폭신한 크림빵처럼 터져 나오는 곱, 볼수록 감탄스러운 곱의 양. 먹자마자 느껴지는 곱의 쫀쫀함.
고봉밥처럼 꾹꾹 눌러 담은 곱 비주얼. 담백하고 고소하다고 하네요.
용량 부족 위장도 눈감아줄 부드러운 염통.
히밥픽 먹조합은 깻잎절임.
곱창 기름에 구운 감자가 찐 맛.
감자는 김숙만 먹더라고요.
당일 새벽에 도축한 곱창, 신선하다고 하네요.
곱창과 깻잎절임 먹조합 인정.
국산 고춧가루로 직접 만드는 깻잎절임과 김치.
원재료가 맛있으니까 기름장으로도 충분하지만 소곱창과 간장소스 러버는 깻잎절입 조합을 추천한다고 해요.
리예트처럼 부드러운 곱의 비법은 키위, 파인애플로 만든 비법 양념에 곱창을 담가 숙성시키면, 사르르 녹아내리는 곱이 탄생한다고 해요. 푸아그라 식감이 난다고 해요.
불판을 꽉 채우는 푸짐한 양, 따닥따닥 소리가 나면 먹을 것!!
톡톡 터지는 날치알로 먹는 재미가 있다고해요.
37만 7000원 나왔네요.
출처: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