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 커플들이 점점 많아지는데 그중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고있는 커플중 하나인거같아요!
둘다 이쁘고 잘 어울리고. 알콩달콩 사는 모습이 이뻐 모두의 부러움을 받기도 하죠. 그중 한커플이 비와 김태희인데 카다러 통신에 의하면 광고현장에 만나 연인이되었고 지금은 아이들의 부모가 되었죠.
비의 입에서 직접듣는 이야기네요. 아마도 비가 키운 아이돌 홍보를 위해서 여기저기 나오는데 수미산장에 나와
처음어떻게 만났는지와 근황에 대해서 얘기를 해줬어요.
나이를 먹어도 두사람다 참 훈남이고 훈녀죠. 비와 김태희의 첫만남은 2011년 한광고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배우와 가수라는 영역이 달라 평소 일하는 현장에서 만나기는 어려웠을 듯해요.
<사진출처: KBS2 수미산장>
광고현장에서 비가 본 김태희는 이뿌고 타인을 배려하는 착한 마음씨가 더 눈에 보였다고해요. 그이후로 호감이 점점 쌓이고 연락은 비가 먼저했다고해요!
마음이 예쁜 김태희를 알아본 비. 김수미가 김태희의 활동에 대해서 물었는데 아이들때문에 활동을 접은건 아닌지에대해서요. 좋은작품이 있으면 당연히 할거라고하네요. 연예인은 어떻게 보면 요런건 좀 좋은거같아요?!
일이들어올때 하고 또 쉴수 있으니. 앞으로도 좋은노래, 좋은 드라마에서 김태희랑 비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비도 풀하우스랑 상두야 학교가자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 연기자로서의 비도 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